[어제TV]'슈퍼맨' 송일국 늘어난 10kg가 의미하는 육아의 흔적

뉴스엔 2015. 4. 20.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10개월 사이, 대체 송일국에게 어떤 일들이 있었던 걸까?

송일국은 4월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자신의 몸무게를 접하고 경악했다. "아빠 커졌어? 아빠 너무 커서 안돼요?"라는 송민국의 해맑은 물음에 송일국 충격은 더해졌다.

송일국은 "삼둥이가 다들 8cm~9cm 이상 컸더라. 근데 아빠는 옆으로 많이 퍼졌다. 거의 10kg 쪘다. 가끔 첫방송 할 때 보면 아.."라고 한숨을 푹 쉬었다.

이어 화면에는 지난해 7월6일 첫 방송 당시 '배우'다운 비주얼의 송일국 모습이 등장했다. 당시 송일국은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킬 정도의 수려한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일국은 "이런 모습도 보여주고 또 이젠 살 뺀 멋진 모습도 보여드려야 한다. 금방 뺀다. 걱정말라"고 각오를 다진 뒤 "근데 이 말 한 지가 벌써 몇 달째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마주하기 싫었던 현실과 마주하게 된 송일국은 삼둥이에게 "빨리 운동하자. 안되겠다. 운동하러 가자"고 재촉했다.

그러나 송일국은 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10kg이나 찐 '아빠' 송일국은 보기 싫거나 추하지 않다. 오히려 푸근하고 정감있는 모습이다. 송일국 10kg는 삼둥이 육아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 있기 때문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10개월. 송일국은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정답에 가까운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빠' 송일국 역시 몸도 말솜씨도 마음도 폭풍성장한 삼둥이만큼이나 폭풍성장한 셈이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송일국은 단 한 번도 카메라 앞에서 찡그리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보여지기 위한 억지스러운 모습이 아니라 진심으로 성장하는 아빠의 모습이 얼핏얼핏 보인다", "늘어난 10kg는 육아의 흔적. 아름답다", "송일국 10kg나 쪘다니.. 아빠가 아닌 엄마 같다", "송일국 그래도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 캡처)

박아름 jamie@

홍수현 망사 속옷 침대에.. 알몸으로 자나? 적나라 방송 '시청자 충격' 신세경, 속옷도 벗고 충격 가슴노출 '거대 가슴이 탐스럽게..' 정가은, 티팬티보다 야한 마이크로 비키니 '입은거야 만거야' 민망 한고은, 거꾸로 매달려 격렬한 플라잉 요가 '가슴골까지 다 보여' 충격 美TNT UFO 동영상, 외계인 사체해부 공개 충격(서프라이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