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김, "왜 YG갔냐" 팬 돌직구 질문에 당황(K팝스타4)

뉴스엔 2015. 4. 19. 1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스타4스페셜'케이티김이 당황했다.

4월 19일 방송된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4 스페셜'(이하 K팝스타4 스페셜)에서 케이티김이 YG 선택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날 케이티김은 부모님과 광장시장에서 분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시민은 "내가 방송 정말 많이 봤다. 정말 잘난 따님을 두셨다"고 말해 케이티김의 어머니를 흐뭇하게 했다.

케이티김은 "왜 YG를 선택했냐"는 질문에 당황하며 "스타일이 아무래도 맞을 것 같았다"고 답했다. 하지만 케이티김의 팬이라고 밝힌 이 시민은 "인간적으로 안테나뮤직을 가는게 잘 어울릴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K팝스타4 스페셜'에서는 K팝스타 경연이 끝난 뒤 참가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우승자 케이티김 외에 2위 정승환, 3위 이진아도 소속사를 선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SBS 'K팝스타4 스페셜'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윤효정 ichi12@

한고은, 거꾸로 매달려 격렬한 플라잉 요가 '가슴골까지 다 보여' 충격 美TNT UFO 동영상, 외계인 사체해부 공개 충격(서프라이즈) 민효린, 얼굴만한 풍만가슴 충격노출 '믿을수없는 크기'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출렁이는 D컵 몸매 아찔 22세 여배우 낯뜨거운 침실영상 유출 터졌다 "돈받고 관계" 충격진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