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수현 '기자회견vs레드카펫, 우아vs발랄 상반된 드레스~'

뉴스엔 2015. 4. 18. 0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한국 공식 프로모션 레드카펫 및 팬미팅 행사가 4월 17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서울무역전시장 SETEC 전시홀 1관에서 열렸다.

이 날 수현은 기자회견의 우아한 드레스와 상반된 발랄한 민소매 미니드레스로 레드카펫을 밟았다.

레드카펫은 약 100m 가량으로 설치됐으며 외부에서는 인원수 제한 없이 누구에게나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히어로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일부 팬들은 전 날 오후부터 현장에서 대기하는 진풍경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내부에서 진행되는 팬미팅은 안전상의 문제로 단 1,000명의 팬들만 입장이 가능했다.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팬미팅은 사전에 받은 질문들을 바탕으로 Q&A 코너를 진행, 팬들에게 배우들과 직접 대화하는 기회를 선사했다.

한편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퀵 실버, 스칼렛 위치, 울트론, 비전, 닥터 조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했으며 국내에서는 12세 관람가로 분류됐다. 러닝타임은 141분으로 4월23일 국내 개봉한다.

정유진 noir1979

한세아 격렬 정사신 "하루종일 하고싶어" 온몸 밧줄드레스 충격수위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전효성, 거대 가슴 모두 드러낸 파격노출 '국보급 글래머' 미즈하라 키코, 벗은거야? 시선 강탈 의상에 화들짝[포토엔] 달아오를수록 온몸에 짙은 꽃무늬..유명 게이샤의 충격 비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