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장동민 김수미, 도박 연루 이수근 탁재훈 근황 언급

뉴스엔 입력 2015. 4. 18. 07:21 수정 2015. 4. 18. 0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민과 김수미가 이수근 탁재훈의 근황을 언급했다.

4월 17일 첫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 1회에서는 김수미의 매니저가 된 장동민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미는 장동민에게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떠올리고는 "그 때 너와 함께 누가 나왔냐?"고 물었다. 장동민이 "저와 이수근"이라고 답하자 김수미는 다시 이수근 근황을 물었다. 장동민은 "지금 열심히 코미디를 짜고..잠시 자숙중이다"고 설명했다.

김수미가 "그래서 지금 안 나오냐?"고 물어보자 장동민은 "네. (탁)재훈 형과 같이"라고 조심스레 말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탁재훈과는 며칠 전에 통화했다"며 "너무 속상하다. 애들도 있는데"라고 하며 씁쓸해 했다.

한편 이수근 탁재훈은 2013년 불법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 선고를 받았다. 이후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사진=KBS 2TV '나를 돌아봐' 1회 캡처)

[뉴스엔 박지련 기자]

박지련 pjr@

한세아 격렬 정사신 "하루종일 하고싶어" 온몸 밧줄드레스 충격수위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전효성, 거대 가슴 모두 드러낸 파격노출 '국보급 글래머' 미즈하라 키코, 벗은거야? 시선 강탈 의상에 화들짝[포토엔] 달아오를수록 온몸에 짙은 꽃무늬..유명 게이샤의 충격 비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