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사랑' 최우식, 유이 아픔 감싸안고 결혼 '해피엔딩'(종합)

뉴스엔 2015. 4. 1. 0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구의사랑' 16회에서 최우식과 유이가 결혼을 하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강호구(최우식 분)는 3월 3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연출 표민수) 16회(마지막회)에서 자신을 떠난 도도희(유이 분)를 잊지못했고 그녀가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강호구는 도도희가 자신에게 진심을 표현해주기를 바랐고 결국 도도희의 마음을 열며 서로의 진심을 확인했다. 이후 강호구는 도도희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 강호구는 도도희가 성폭행범 노경우(김현준 분)을 고소할 수 있도록 도왔다.

도도희 역시 강호구의 도움으로 당당히 일어설 용기를 얻었다. 도도희는 편견어린 사람들의 시선 앞에서도 당당히 맞섰고 끝까지 노경우와 싸웠다.

이후 도도희와 강호구는 결혼에도 성공했다. 강호구와 도도희는 금동이 뿐만 아니라 딸까지 낳으며 행복한 가정을 이뤘음을 알렸다.

미혼모와 성폭행이라는 다소 무거운 이야기를 다뤘던 '호구의 사랑'은 극 전개를 통해 서로가 상처를 보듬고 어떻게 성숙하는지를 보여주며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한편 '호구의 사랑' 후속으로는 '식샤를 합시다' 시즌2가 방송된다. (사진=tvN '호구의 사랑' 16회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성인영화 촬영장 최초공개, 적나라 육체관계 체위 '이정도였다니' 국민 걸그룹A, 화장실 방뇨 영상 충격유출 '탈의 샤워 더한것도..' 자연산 맞아? 수박만한 가슴 김리하 '분홍색 브래지어 사이로..'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