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쥬얼리 이지현 근황, 두아이 육아에 민낯 쪽잠 포착(명단공개)

뉴스엔 입력 2015. 3. 31. 07:43 수정 2015. 3. 31. 0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 딸과 아들이 공개됐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3월30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연예계 슈퍼맘 2위로 선정됐다.

2006년 2월 그룹 쥬얼리에서 탈퇴한 이지현은 이후 배우로 활동하던 중 골프를 배우게 됐고 모임에서 만난 건설업에 종사하는 남편과 2013년 3월, 만난지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후 결혼 7개월 만에 딸을 출산했으며 2013년 둘째 아들까지 낳았다.

오는 4월1일 tvN '엄마사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지현은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아이를 위해 망가짐도 불사하는 모습은 물론이고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산후조리도 미루고 아이들에게 집중하고 있었다.

이지현은 3 살배기 딸과 50일도 안 된 둘째 아들을 동시에 돌보며 아이엄마로 매일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이지현은 "아이를 낳기 전 상상도 못했던 그런 감정으로 매일 산다.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명단공개 2015'에서는 일도 육아도 명품으로 해내는 연예계 슈퍼맘 명단이 공개됐다.(사진=tvN '명단공개 2015'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청순 여배우G, 음란비디오 충격데뷔 "성적쾌감 절정 이른 표정이.." 유승옥, S라인 환상몸매에 고혹적 눈빛까지[포토엔] '안녕' 장난꾸러기 남편, 만삭아내 강제로 물구나무 세워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