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체리필터 2차경연도 꼴찌, 결국 탈락(종합)

뉴스엔 2015. 3. 27. 2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리필터가 탈락했다.

3월 27일 방송된 MBC '나는가수다3'에서 4라운드 2차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가수들이 직접 OST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나윤권은 '희재', 체리필터는 '그것만이 내세상', 양파는 '봄날은 간다', 하동균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소찬휘는 '보고싶다', 스윗소로우는 'My destiny', 박정현은 '만약에'를 각각 열창했다.

1위는 스윗소로우였다. 스윗소로우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인 'My Destiny'를 선곡해 불렀다. 스윗소로우는 아련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을 웅장하게 편곡해 힘있게 불렀고 관객들은 엄지를 치켜세웠다.

2위는 박정현, 3위는 소찬휘, 4위는 양파였다. 5위는 하동균, 6위는 나윤권이었다. 7위는 체리필터였고 1,2차 경연을 합산한 결과 탈락자로 결정됐다.

탈락발표 후 체리필터는 "이런 팀도 있었다고 기억해주면 고마울 것 같다. 이 무대에 선 게 행운이었다.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MBC '나는 가수다 시즌3'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유라, 속살 충격노출..적나라한 망사에 치부까지 '야릇' '우결' 송재림 김소은, 이제는 익숙한 과감스킨십 [포토엔] 노수람 "첫경험은 어려워서.." 새빨간 속옷-가터벨트에 치골까지 유인나 C컵가슴 폭탄고백 "생리주기 따라 가슴사이즈가.." 여배우 김유연, 모두 벌거벗은 충격사진 '성인 사이트에서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