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영화 '위플래쉬' 강력 추천 "욕 먹지 않을 자신 있다" (썰전)

양소영 기자 입력 2015. 3. 20. 16:16 수정 2015. 3. 20.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썰전 허지웅 위플래쉬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썰전' 허지웅이 영화 '위플래쉬'를 추천했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의 새로운 코너 '주간 톱밥 좋아요'에서는 허지웅이 내마음 속 톱 아이템으로 영화 '위플래쉬'를 선택했다.

이날 허지웅은 "시의성 있게 지금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 한 편을 준비했다. '위플래쉬'라는 영화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허지웅은 "영화 전체가 스포일러라 애매하다"라며 설명을 피하면서도 "팁을 드리자면 영웅 신화 쪽으로 해석하면 재밌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를 듣고 있던 이윤석은 "허지웅이 지난 주 녹화 시작하기 전에 김구라와 강용석에게 추천해줬다"며 진실성 있는 추천이라고 덧붙였다.

허지웅은 "누구한테도 욕먹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며 다시 한 번 강력하게 영화 '위플래쉬'를 추천해 눈길을 모았다.

영화 '위플래쉬'는 천재 드러머를 갈망하는 학생과 그의 광기가 폭발할 때까지 몰아치는 폭군 선생의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썰전 허지웅| 위플래쉬 추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