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미 졸리브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과거 디스곡 보니 '화들짝'

정안지 2015. 3. 7.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미 졸리브이

타이미 졸리브이

'언프리티랩스타'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서로를 디스를 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디스곡에 시선이 쏠렸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5회에서는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1:1 디스랩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MC메타는 "한국 힙합씬에서 여자래퍼들이 그런 디스를 했다는 것이 역사적이었다고 생각한다. 매듭이 지어졌으면 좋겠다. 이곳은 배틀을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장이다"며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묵은 감정을 풀 것을 권했다.

그러나 이르 받아들인 졸리브이와는 달리 타이미는 "그냥 상대하고 싶지 않다"며 거부했고 결국 욕설과 함께 눈물을 흘렀다.

얼마 뒤, 타이미는 졸리브이에게 "네 소원을 들어주겠다"며 19금 욕설과 외모 디스를 시작했고, 졸리브이 역시 지지 않은 채 디스랩을 선보였다.

이에 이들이 좋지 않게 얽힐 수밖에 없는 2년 전 사건이 수면위로 떠올랐다.

타이미와 졸리브이는 지난 2013년 서로를 향한 디스곡을 내놓은 바 있다. 당시 졸리브이가 먼저 'Bad Bitches'라는 노래로 "타이미 힙합 사이비 랩덩어리"라고 공격했고, 타이미를 성적으로 조롱하는 내용으로 타이미를 건드렸다. 이에 타이미는 'From Your Bitches'라는 곡을 통해 "넌 not my class, 그게 바로 아마추어"라고 서로를 디스했다. 또한 이들은 지난해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치열한 기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타이미 졸리브이 타이미 졸리브이 타이미 졸리브이

디스패치 "이태임 욕하다 예원 때리려고도 했다"

아이비 "란제리 촬영 전 몸에 자국남을까봐 노브라 생활"

전효성, '엠카'서 이효리 변신…19禁 화보 '터질듯한 가슴'

[포토] 전지현 '가로수길에 떴다' 블랙 여신, 다리가…

제스트 멤버 성폭행 피소…피해女 "성폭행 사과하러 찾아와 또 성폭행"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2015 PGA 혼다클래식 우승 '파드리그 해링턴' 아이언!, 분석해 봤더니... 헉!

청순 vs 섹시, 한예슬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아토피' , '악건성 피부' 희소식! 원인은 이것! 고농축 보습제!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