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정상훈 "10살연하 아내와 속도위반 결혼" 고백

뉴스엔 2015. 3. 6. 0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상훈이 10살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정상훈은 3월 5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아내와 속도위반으로 결혼했음을 고백했다.

이날 정상훈은 "아내가 결혼할 때 25살이었다. 우리 직업이 경제적으로 불안정하기 때문에 장모님이 반대를 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정상훈은 "장모님을 처음 봬야 하는데 내가 출연하는 연극을 보시겠다고 했다. 200석 규모라 대중 얼굴이 다 보이는 소극장에서 관객도 꽉 차지 않았었다. 딸이 결혼하면 고생을 하겠다고 생각해 많이 반대 했었다"고 설명했다.

또 정상훈은 "그런데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겼다"고 속도위반을 했음을 솔직하게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자기야'에서는 25년차 사위 이만기&장모 최위득, 21년차 사위 남재현&장인 최윤탁과 장모 이춘자, 6년차 사위 정성호&장모 오영숙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사진=SBS '백년손님 자기야'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조여정, 충격 나체정사신..무아지경 쾌락에 몸부림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사진작가에 강제 추행당한 유명모델..협박에 비디오 촬영 아이비vs최희vs재이, 포스터서 양보없는 몸매대결[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