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 "성폭행 고소 내용 허위..반드시 진실 밝히겠다" [공식입장 전문]

2015. 3. 5. 1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권지영 기자] 그룹 제스트의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알려진 가운데, 제스트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제스트 측은 5일 오후 "고소인의 고소내용이 허위임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으므로, 반드시 그 진실을 밝힐 것이다. 아울러 향후 근거 없는 루머의 확산에 대해서도 강력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고소장을 낸 여성 A씨는 '제스트 멤버 B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고, 이에 제스트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정면 반박하는 상황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먼저 오늘 보도된 당 사건에 관하여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공식적인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제스트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제스트의 멤버에 대한 고소 사건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의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 아 래 -

고소인과 제스트 멤버는 2014년 11월 20일 지인의 모임을 통해 처음 알게 된 사이입니다. 그리고 좋은 관계로 발전하여 몇 번의 만남을 더 가졌습니다.

하지만 이후 고소인이 허위의 루머를 SNS 등에 게재하였고, 이에 당사에서는 2015년 2월 6일 사이버수사대에 진정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사이버수사대에서는 여러 번 고소인에게 출석통보를 하였으나, 고소인은 소환에 불응한 채 오히려 당사를 협박해왔습니다.

결국 당사는 2월 23일 고소인을 허위사실유포 혐의로 고소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소환조사에 응하지 않던 고소인은 당사의 고소 사실을 알게 된 후, 제스트의 멤버를 고소한 것입니다.

또한, 일방적으로 한 언론사에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제보하였습니다.

당사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주장만이 언론에 보도된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 기사에 대해서는 부디 자제를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고소인의 고소내용이 허위임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으므로, 반드시 그 진실을 밝힐 것입니다. 아울러 향후 근거 없는 루머의 확산에 대해서도 강력 대응할 예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일을 통해 제스트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5. 3. 5.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jykwon@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