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탄생' 김송 "육아 스트레스 갑상선 질환, 극심한 호르몬 변화"

뉴스엔 2015. 3. 4. 2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마의 탄생' 김송이 육아 스트레스를 고백했다.

김송은 3월4일 방송된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 하와이에 사는 절친과 영상 통화를 했다.

절친은 김송에게 아들 선이와 함께 하와이에 놀러오라고 권했고, 김송은 갈까 말까 고민에 빠졌다.

김송은 "최근 감기와 갑상선 질환으로 호르몬 변화가 심했다. 힐링이 필요하긴하다. 친구들 만나서 수다를 떨고 놀고 싶다"고 밝혔다.

김송의 육아 스트레스를 잘 아는 강원래는 "송이가 신경이 굉장히 날카로웠다. 아내의 마음을 달래주고 싶어서 남은 마일리지 싹싹 긁어모아서 하와이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후 김송은 힐링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웠다. (사진=KBS 1TV '엄마의 탄생'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청순여배우, CF촬영장 몰카 확산..속옷안입고 초미니를 '그곳 적나라' 가인, 적나라한 전신 시스루 의상..또한번 파격 예고 EXID 하니 몸매 이렇게 좋았나, 과감 노출화보[포토엔] 한세아 격렬 정사신 "하루종일 하고싶어" 온몸 묶은 밧줄 드레스에 충격수위 신세경, 속옷도 벗고 탐스런 가슴노출 '역대급 알몸 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