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대학교 수석-장학금받고 다녀, 진짜 열심히 했다"(식사하셨어요)

뉴스엔 입력 2015. 3. 1. 08:58 수정 2015. 3. 1.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효정 기자]

조권이 수석, 장학금을 받고 대학교를 다녔다.

3월 1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이영자, 방랑식객 임지호, 그룹 2AM의 조권, 정진운이 출연했다.

이날 조권은 자신이 대학교를 졸업했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활동하면서 어떻게 학업까지 같이 했냐. 대충 다닌 것 아니냐"고 말했다.

그러나 조권은 억울한 듯 "저 정말 4년 학교 진짜 열심히 다녔다"고 말했고, 정진운도 "옆에서 봐도 진짜 열심히 다녔다"고 덧붙였다.

조권은 "장학금도 받고 수석도 했다. 졸업식하는데 공로상까지 받았다. 이미 SNS에 졸업장도 올렸다"고 설명했다. (사진=SBS '식사하셨어요' 캡처)

윤효정 ichi12@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밥공기 같은 가슴이 민망하게..' 女배우 브래지어 벗어던지고 가슴 훌러덩 경악 '남친과 있다 흥분해서..' '연예가중계' 김현중 前여친, 임신 6주차 모성검사 진료지 공개 홍진영 도발적인 낮져밤이 룩 '밤에는 돌변'(마이리틀텔레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