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 윤장현, 8세 연하 요리사와 오늘(28일) 결혼

뉴스엔 2015. 2. 28. 0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장미여관 윤장현이 결혼한다.

장미여관 베이시스트 윤장현은 2월 28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더 채플앳청담에서 8세 연하 요리사 A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윤장현 예비신부는 일본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공부한 미모의 유학파 요리사.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윤장현은 예비신부의 따뜻하고 소탈한 성격에 결혼을 결심, 교제 2년여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장미여관의 맏형 윤장현은 멤버 중 세번째로 품절남에 등극했다.

윤장현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정형돈이, 축가는 장미여관과 가수 정인이 맡았다. 신혼여행은 미국 마이애미로 떠날 예정이며 신접살림은 마포구 성산동에 차린다.(사진=왼쪽에서 네 번째)

이민지 oing@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심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 '충격수위 정사신'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영화보며 음란행위 30대女 경찰 체포 '성욕 못참고 끝내..' 예지원, '비정상' 로빈 등장에 '상의탈의' 도발(로맨스의일주일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