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지석 "英유학시절 윌리엄 왕자와 2주마다 수영"

뉴스엔 입력 2015. 2. 27. 00:08 수정 2015. 2. 27. 0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김지석이 영국 윌리엄 왕자와의 친분을 귀띔했다.

김지석은 2월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영국 명문 사립 고등학교 나오지 않았냐. 왕자님들 나오는 학교에 다닌 것이냐"고 묻자 "그 옆 학교를 나왔다"고 답했다.

김지석은 "내가 기숙사 학교를 다녔다. 거긴 공부만 잘해서 들어갈 수 있는게 아니라 스쿨 액티비티, 대외 활동도 잘 해야 한다"며 "난 수영을 했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왕자와도 아는 사이라고 하더라고 묻자 김지석은 "수영은 2주에 한 번씩 학교 대항전을 한다. 내가 평영을 했는데 윌리엄 왕자도 평영을 했다. 윌리엄 왕자 옆에 서서 같이 수영을 했다"고 전했다.

인사도 했냐고 궁금해 하자 김지석은 "당연하다. '하이 윌~'이라고 인사도 했다. 그럼 윌리엄 왕자는 '하이 킴~'이라고 답해줬다"며 "그 때는 몰랐는데 말도 안 되는 학교 티셔츠를 입고 있었던 보디가드들이 왕자 옆에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아쉬운건 그 때 사진이라도 찍었어야 했는데 당시에는 SNS도 특별히 없고 맨날 만나는 사이라 굳이 안 찍었다. 너무 안타깝다"고 토로했다.(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조연경 j_rose1123@

옷벗기기 변태예능 선정성논란 '女모델 세워놓고 흥분한 男출연자들이..' 유이, 옷벗고 속옷 노출..다리까지 벌려 초민망 '충격사진' 의사 간호사 대낮 불륜, 소아과 진료실 신음소리..들키자 "주사 놔줬다" 뻔뻔 박소유 19금 화보, 흘러내릴듯 풍만가슴 '작정한 노출'[포토엔] '원나잇 상대가 며느리였다니' 막장드라마 뺨치는 충격사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