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화보 '복근은 이렇게 만드는거야'[포토엔]

뉴스엔 2015. 2. 4. 1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속옷 브랜드 새 화보를 찍었다.

2월4일(현지시간) 미국 스플래쉬닷컴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9 레알 마드리드)의 새 속옷 화보를 공개했다.

호날두는 지난 2013년 11월 자신 이름의 이니셜을 딴 속옷 브랜드 'CR7'을 론칭했다. 론칭 1년만에 이 브랜드는 크게 인기를 끌며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호날두는 전문 모델 뺨치는 완벽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균형잡힌 몸매와 잘생긴 얼굴은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한편 지난 1월 20일 호날두는 "이리나와의 관계, 내 사생활에 대한 주위의 억측을 막고자 이 사실을 밝히기로 했다. 이리나가 앞으로 행복하길 바란다"고 모델 샤크와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호날두와 샤크는 지난 2010년 아르마니 화보 촬영을 함께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둘은 지난 2011년 약혼식을 올렸고 각종 행사에 동행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샀지만 5년 만에 교제를 끝내게 됐다. 호날두는 네 살 난 아들이 있지만 아들의 친모는 공개하지 않고 있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숫처녀 여친 팝니다" 애인 경매글 경악, 사진까지 게재 '막장 사회' 한국 걸그룹 '피임약' 발견, 연예계 충격 '정말 그녀가?' 천이슬 터질듯 가슴 드러낸 지퍼원피스-망사스타킹 '상상력 자극' 유이 "AS 멤버들 때린다는 소문, 사실은.." 군기반장설 진상은?(택시)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프러포즈하며 눈물 펑펑"(대찬인생)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