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송만세 여전한 사랑앓이, 추사랑 보자마자 손 덥석

뉴스엔 2015. 2. 1.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사랑과 삼둥이가 드디어 만났다.

2월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삼둥이와 추사랑의 반가운 재회가 그려졌다.

이날 송일국과 삼둥이 집을 방문한 추블리 부녀. 이들이 도착하자마자 삼둥이는 단체로 추사랑을 격하게 반기며 방방 뛰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추사랑과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만세는 추사랑의 덥석 손을 잡더니 "여기 앉아"라며 전용 좌석에 앉혔다. 새침한 추사랑도 수줍어하면서 만세의 손에 이끌려갔다.

뿐만 아니라 만세는 추사랑을 데리고 사각지대로 가기도. 두 사람은 잠시 귓속말을 나누더니 '뛰뛰'에 올라타 드라이브(?)를 즐겨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낸시랭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 속옷도 벗고..'가리지도 않았다'[포토엔]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봉긋한 가슴이 민망하게..'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유슬아, F컵 가슴보다 놀라운 과감 엉덩이 노출 '35-25-35 맞네'[포토엔] '우결' 홍진영, 옷 벗기는 남궁민에 "왜 자꾸 벗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