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많이 변했다고? 코 높였다" 성형고백(출발드림팀)

뉴스엔 입력 2015. 2. 1. 10:57 수정 2015. 2. 1.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레이가 성형수술 사실을 인정했다.

2월1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한국 미녀와 다국적 미녀의 불꽃튀는 수중 전쟁이 펼쳐졌다.

이에 앞서 MC 이창명은 달리진 외모의 레이를 발견하고 "얼굴이 많이 변했다. 특히 코가 많이 변했다"고 언급,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레이는 "세월이 흐르면 좀 바뀌게 돼 있다"고 말했지만 이내 "조금 과학의 힘을 빌려 코 했다"고 자폭발언을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레이는 당당한 자신을 위해 스스로 박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민정, 천이슬, 송지은(시크릿), 신수지, 니콜, 유나(AOA)가 한국 미녀 대표로, 영국 애나벨, 영국 에바, 남아공 브로닌, 파라과이 아비가일, 중국 레이, 미국 푸니타가 다국적 미녀 대표로 출연했다. (사진=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 캡처)

박아름 jamie@

낸시랭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 속옷도 벗고..'가리지도 않았다'[포토엔]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봉긋한 가슴이 민망하게..'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유슬아, F컵 가슴보다 놀라운 과감 엉덩이 노출 '35-25-35 맞네'[포토엔] '우결' 홍진영, 옷 벗기는 남궁민에 "왜 자꾸 벗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