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체'랑 사랑에 빠져?

콘텐트팀 2015. 1. 31.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어촌 강아지 산체에 손호준이 푹 빠진 모습이 방송됐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 2회에서는 만재도를 찾은 게스트 손호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호준은 어촌 집의 강아지 '산체'를 만난 지 10초 만에 뽀뽀를 퍼부으며 '산체앓이'를 시작했다. 산체 또한 그에게 폭풍 애교로 화답했다.

손호준은 이후 "오늘 누구랑 잘 거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주저 않고 산체를 꼽았다. 그러면서 유해진에게는 "산체에게 핸드폰 하나 사주고 연락처 물어보고 싶다. 너무 귀엽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제작진이 유연석과 산체 중 누가 더 좋냐고 질문하자, 손호준은 "그게 고민이긴 한데 연석이는 산체만큼 애교가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산체는 장모종의 치와와로 알려졌다. 치와와의 특성과 같이 소형 애완견으로 애교 섞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대형견과 같이 사냥과 방어의 본능도 갖춘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산체는 너무 어리기 때문에 바깥의 찬 바람을 쐴 수 없어서 촬영 기간 동안 주로 방에서 지내고 있다. 특히 사람을 가리지 않고 누구든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고 고개를 갸우뚱 하거나 점프해 뽀뽀를 하는 등 각종 애교로 출연진들의 마음까지 녹였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정식 멤버와 정우, 추성훈 등 초호화 게스트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손호준

'속옷노출' 걸그룹, 남성지 파격 영상 '이제 대놓고..'

이병헌-이민정, 美 LA 식당 로맨틱 데이트 '눈길'

이수, 입 열었다… '나가수3' 하차 심경 고백

레이디제인 "홍진호…여친 만날 기회도 없다" 왜?

타히티, 눈빛까지 아찔..치명적 섹시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