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에이핑크 윤보미 니킥에 기겁하는 정은지(핑크 파라다이스)

뉴스엔 2015. 1. 30.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성후 기자]

에이핑크 첫번째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 기자회견이 1월 30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렸다.

이날 에이핑크 윤보미 엽기 포즈에 정은지가 놀라서 손으로 막고있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열렸다. 에이핑크는 미니 5집 '핑크 러브(Pink LUV)'가 공중파 3사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하면 콘서트를 열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에이핑크는 이날 오전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 오늘이네요. 에이핑크 첫 콘서트. 오지 않을 것 같았는데 떨려라 다들 따뜻하게 입고 오시고. 공연장 안에서는 질서 잘 지키고 안전하고 즐거운 공연되길 바랄게요. 이따봐요. My panda"는 글과 사진을 게재해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는 1월 30일, 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안성후 jumpingsh@

20대 여교사, 알몸 물구나무 낯뜨거운 사생활사진 SNS 공개 파장 이파니, 엄청난 가슴 충격노출 'C컵가슴 짓누르며 유선자극' 조여정 가슴 드러낸 비키니, 원조 베이글녀 명품가슴 '이탈리아男도 황홀' 레이디제인, 충격 속옷노출..너무심해 결국 모자이크 '새빨간 딸기가' 해변 욕정커플 사진, 애들 보는데 25분간 육체관계 '성인영화냐' 항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