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교통사고 내고 본인도 부상 "운전미숙 원인인듯"

뉴스엔 입력 2015. 1. 26. 22:52 수정 2015. 1. 26. 22: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교통사고를 낸 뒤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1월 26일 오후 강성훈이 연쇄 추돌사고를 낸 뒤 본인도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강성훈이 몰던 승용차는 이날 오후 6시20분께 경기도 용인 경부고속도로 기흥나들목 근처에서 서울 방향으로 달리던 중 앞에 있던 차량을 들이받았다.

사고 여파로 강성훈 차량의 앞과 옆에 있던 승용차 및 버스 등 차량 4대가 연달아 추돌했다.

이 사고로 강성훈 차량은 반파됐으며 강성훈을 비롯해 3명이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강성훈의 부상 정도는 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강성훈이 운전 부주의로 인해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앞차를 들이받아 5중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주변 블랙박스 영상 및 운전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스튜어디스 벗겨놓은 화보? 섹시女 12명 내세운 항공사 달력 '시끌' 톱배우S, 추악한 불륜 사생활 "성욕 주체못해 하루5번 육체관계" '女알몸 오디션' TV프로그램 논란, 대놓고 구석구석 관찰 '음란' 손태영 과감한 만삭화보, 브라톱에 시스루드레스[포토엔] '렛잇비' 박은영 "성형수술한 동기 나보다 잘나가" 씁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