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한편의 영화같은 교회 결혼식[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5. 1. 26. 09:19 수정 2015. 1. 26.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남상미 결혼식 본식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아름다운 1월의 신부' 1월 24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남상미의 행복이 가득 묻어나는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일반인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은 남상미는 지난 24일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경건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마쳤다.

26일 오전 공개된 본식 사진 속 남상미는 새 신부의 행복함과 설렘이 가득 묻어난 모습.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은 남상미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까운 가족과 지인만이 모여 비공개로 진행된 이 날 예식은 교회 목사님의 주례와 함께 신랑 친구들의 경쾌한 축가에 하객들이 동참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신랑과 신부는 함께할 날들을 앞두고 서로에게 보내는 진심 담긴 편지를 낭독해 하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고.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엔터테인먼트는 "남상미가 24일 가족과 친지의 사랑과 축복 속에 행복하고 따스하게 결혼식을 마쳤다"며 "앞으로 행복한 가정 안에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남상미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외적인 아름다움과 따뜻한 마음씨를 겸비한 배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사랑 받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 남상미가 결혼과 함께할 또 다른 시작에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제이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소담 sodamss@

스튜어디스 벗겨놓은 화보? 섹시女 12명 내세운 항공사 달력 '시끌' 톱배우S, 추악한 불륜 사생활 "성욕 주체못해 하루5번 육체관계" '女알몸 오디션' TV프로그램 논란, 대놓고 구석구석 관찰 '음란' 손태영 과감한 만삭화보, 브라톱에 시스루드레스[포토엔] '렛잇비' 박은영 "성형수술한 동기 나보다 잘나가" 씁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