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탐정'으로 韓 스크린 컴백 '성동일과 호흡'

2015. 1. 12. 0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상우가 영화 '탐정'으로 국내 스크린에 컴백한다.에이치에이트(H8) 컴퍼니는 "권상우가 영화 '탐정'의 주인공 대만 역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권상우의 컴백은 지난 2011년 '통증' 이후 3년이다. 그간 아시아 스크린에서 맹활약하며 한류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이끌어왔다.

그는 최근 중국 톱스타 장우기와 함께 남녀주인공을 맡은 영화 '적과의 허니문'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에 한국 영화 컴백작으로 그의 이목을 끈 작품은 물론, 2015년 스크린에서 펼쳐질 '권상우표' 연기에 대한 기대가 더욱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영화 '탐정'은 천재적인 수사 감각을 지닌 대만과 베테랑 노형사(성동일)가 의기투합해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수사물. 권상우가 분할 대만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만화책방을 운영하고는 있지만, 프로파일링 동호회와 국내외 미제사건 블로그를 운영할 정도로 관심은 온통 '사건'에 쏠린 천재 괴짜 '탐정'이다.'탐정'은 2006년 제8회 막동이 시나리오 공모전 당선작으로 이미 영화계에서는 탄탄한 '스토리'를 인정받은 작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작품. 영화 '쩨쩨한 로맨스'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김정훈 감독이 시나리오를 쓰고 메가폰을 잡는다.소속사 에이치에이트 컴퍼니(H8, 이하 에이치에이트)는 "한국에서 좋은 작품을 만나 배우 권상우의 연기를 선보일 날을 기다렸다. '탐정'은 천재 수사 마니아와 형사가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독특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해 초 한국 관객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소식을 전하게 돼 배우 본인도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표현하더라"라고 전했다.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어 글쓰기의 바이블 "주니어헤럴드"]인기가요 EXID 1위 "중요부위만 가렸다"…화끈한 '위아래 댄스'정승연 판사 글 공개한 임윤선 변호사, 과거 '노홍철 맞선녀'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엄마, 정승연 판사 "이 따위로…격분"압구정백야, 민망한 하반신 확대 논란…'적나라'위기의 로스쿨…月 200만원도 못 버는 변호사 속출임윤선 변호사 "정승연 판사, 격한 표현 하나로 매도하지 마라"낸시랭 시사회 패션, 당당 속옷 노출…'섹시와 민망 사이''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West Sea still vulnerable to N.K. attack'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그날 700만원이나 썼는데 내가 왜 이런꼴을" 울분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