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최귀화 전석호 오민석 '미생' 신스틸러 대리들 총출동

뉴스엔 2015. 1. 9. 2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미생물'에 '미생' 대리라인이 총출동 했다.

1월 9일 방송된 tvN 2부작 예능형 드라마 '미생물' 2회(극본 곽경윤/연출 백승룡)에서 tvN 드라마 '미생' 박대리 최귀화, 하대리 전석호, 강대리 오민석이 특별 출연했다.

이날 하대리는 원작 드라마 '미생'에서와 달리 '미생물' 안영이(장도연 분)에게 뜨겁게 애정을 표현해 폭소를 유발했다. 입으로는 안영이에게 툴툴대면서도 보약까지 선물해 안기는 등 지극정성으로 보살폈던 것. 강대리도 원작 '미생'과 달리 장백기(황제성 분)에게 따뜻한 애정표현을 하며 스토킹에 가까운 연락을 취해 폭소를 유발했다.

반면 박대리는 '미생'에서와 마찬가지로 '미생물'에서도 장그래(장수원 분)에게 한결 같은 애정을 선보였다. 다만 박대리가 '미생' 장그래(임시완 분)에게 힘을 얻었다면 '미생물'에서 장그래를 오히려 "당신의 힘을 보여줘. 파아팅!"이라며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tvN '미생물' 2회 캡처)

박지련 pjr@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나타난 女배우 S, 그곳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 김태희, 속옷 보이게 다리까지..초미니 속살 오피스룩 '충격' 화성인 개미허리녀, 가슴 절반이상 내놓은 대담화보 '1㎝만 움직여도..' 장동민 現개콘 시청 "드럽게 재미없네" 정색(작정하고본방사수) 조민아, 베이커리 위생-고가 논란 모두 해명 "속상하다"(전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