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이진욱 이동욱 김주혁, 20인1역 한남자 연기

뉴스엔 2015. 1. 8. 1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 인사이드' 이진욱 이동욱 김주혁 스틸이 공개됐다.

'20인 1역'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감독/제작 용필름)가 우진 캐스팅 명단 공개 4탄으로 여심을 흔드는 멋진 남자들 이진욱, 이동욱, 김주혁의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한 남자, 그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 배우 김대명, 도지한, 김상호, 이범수, 박서준, 우에노 주리 등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 배우들이 주인공 우진으로 분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이름만으로 기대감을 더하는 배우 이진욱, 이동욱, 김주혁이 각각 여심을 사로잡을 미남 우진을 연기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근사한 차림으로 매력적인 미소를 머금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은 '뷰티 인사이드' 속 젠틀한 우진으로 변신한 그를 기대케 한다. 영화 '수상한 그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등을 통해 로맨스의 정석으로 떠오른 이진욱은 특유의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여심을 공략할 예정. 이진욱은 "극 중 이수(한효주)가 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그가 연기한 우진의 매력 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어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극장을 찾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또 한 명의 우진 이동욱은 침대 위에 허탈한 표정으로 앉아 있어 극 중 우진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 '마이 걸' '달콤한 인생' '호텔 킹' 등 브라운관을 점령한 것에 이어 최근에는 예능 '룸메이트'에서까지 매력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욱은 "좋은 배우들이 쌓아 올린 우진이라는 캐릭터에 누가 되지 않게 노력했다. 참여하게 돼 재미있고, 새로운 작업 형태라 기대된다"며 촬영 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영화 '싱글즈' '아내가 결혼했다' '방자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섹시함부터 다정다감한 모습까지 수많은 매력을 선보인 배우 김주혁. 최근에는 예능 '1박 2일'에서 허당기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모두 사로잡고 있는 김주혁은 일에 푹 빠진 프로페셔널 한 우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색다른 콘셉트의 로맨스 영화에 김주혁은 "'커플즈' 이후 로맨스 장르가 오랜만이어서 설레고 즐거운 촬영이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될 것 같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석권, 클리오 국제광고제 금상 수상에 빛나는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 필름 'The Beauty Inside'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신선한 설정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선물 같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2월 중 촬영을 마무리 짓고, 2015년 상반기 개봉할 예정이다.(사진=NEW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홍수현 망사 속옷 침대에.. 알몸으로 자나? 적나라 방송 '시청자 충격' 강지영, 일본가더니 파격노출 충격화보 '화끈하게 벗었다' 정가은, 속옷보다 야한 마이크로 비키니 '입은거야 만거야' 민망 정준하 "유재석 출연료 10분의1? 몸값 많이 올랐다"(라디오스타) 김희정 '원빈조카' 맞아? 폭풍성장 근황 '잘 자랐단 말밖엔..'[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