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로맨틱 취중고백 "전화하고 싶지만 너 잘까봐.."

홍민기 2015. 1. 5.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로맨틱 취중고백 "전화하고 싶지만 너 잘까봐…"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김무열의 로맨틱한 취중 고백이 화제다.

김무열은 지난 2011년 11월 트위터를 통해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려던 글을 실수로 전체 공개해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다음해 2월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김무열은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며 취중 고백을 했다. 이어 그는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건가봐"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5일 양측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 측은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무열은 자신의 팬카페에 새해 인사를 전하며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늘 처음의 마음으로 고민과 열정을 잃지 않는 배우 김무열이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의 구체적인 진행 사항 시간, 사회, 축가 등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으며, 당일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황은정, 윤기원 '요도파열'에 "맨홀 빠져 거시기가…"

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노출 화보 보니…

'무도-토토가2' 한다면? TOP10 후보는 누구?

화영, '문채원 짝사랑' 이승기 유혹…은근한 노출

엄태웅, 누나 엄정화 "이제 안 섹시할때도 됐는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괴물' 비거리! '390야드' 비거리 실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공블리가 전하는 "해피 뉴 이어" 공효진의 행복 가득 신년 화보

'금단증상' 없이 담배 끊게 하는 '닥터스모킹프리미엄!'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