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들' 이현우 "혼자 노래방서 스트레스 푼다"[포토엔]

뉴스엔 2014. 12. 22.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기술자들' 이현우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2월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제작 트리니티엔터테인먼트)에서 주연을 맡아 종배 역을 연기한 배우 이현우가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1월호 화보를 촬영했다.

그는 앳되고 천진난만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완전히 다른 눈빛과 몸짓으로 거친 남자'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인터뷰 중 평상시에는 무엇을 하냐는 질문에 그는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맛집을 찾아다니기도 하고, 혼자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 푸는 것을 즐긴다고 이야기했다.

이현우의 상남자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는 나일론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나일론 제공)

이소담 sodamss@

배우 정호근, 무속인 길 걷는다..11월 신내림 '충격' 톱스타 前여친 "침대서 엄청나, 하루 6번이나.." 낯뜨거운 폭로전 안젤리나졸리, 유방 싹둑자른 누드 첫공개 '적나라한 충격모습' 탈의실에 CCTV가? 女이용객 알몸 생중계 '男손님 눈도 못떼' 투애니원, 마약파문 박봄 뺀 3인조 무대 어땠나(SBS가요대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