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송만세, 연상의 추사랑에 푹 빠졌다..벌써부터 사랑앓이

뉴스엔 2014. 12. 21.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만세가 사랑앓이 중이다.

12월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추블리 부녀 일본 집을 방문한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공개됐다.

평소 폭풍친화력을 자랑하는 송만세는 이날도 역시 추사랑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사랑이 누나와 뽀뽀"라는 송일국의 말에 거침없이 추사랑에게 돌진, 뽀뽀를 해 추사랑을 깜짝 놀라게하더니 이내 추사랑과 가까워져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낮잠을 자기 위해 누운 송만세와 추사랑은 얼굴을 밀착한 채 서로 장난을 치면서 시간을 보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송만세는 공원으로 향하는 차에 올라타자마자 "사랑이 누나"를 외치더니 "여기 앉아" " 사랑이 누나 왜 안전벨트 안 해요"라며 추사랑만 찾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딸바보' 추성훈은 이같은 모습을 목격하지 못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故신해철 아들 49재서 母위로..'민물장어의꿈' 열창 눈물 여배우 성생활 비디오 2탄? 오토바이서 男가수와 격렬 '충격' 유부女 배우, 나체 정사신 충격공개 '연예계 가장예쁜 가슴' 女모델 니나 은밀부위 노출사고, 흰옷 젖으니 '수치스러울만' 한소아, 위아래 다 파격 섹시복서 패션 '노수람 뺨치는 엉덩이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