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中서 대박난 추자현, 회당 출연료 무려 1억원

뉴스엔 2014. 12. 17. 2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추자현이 중국에서 대박이 났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중국을 사로잡은 추자현 소식을 전했다.

1996년 데뷔해 중성적인 이미지로 사랑 받은 추자현은 어느 순간 국내 활동이 뜸했다. 현재 추자현은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아내의 유혹'을 리메이크한 중국드라마에서 열연, 뜨거운 사랑을 얻었다. 추자현의 현재 출연료는 회당 1억원에 육박한다.

추자현 현지 매니저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중국 대본 3개, 드라마 대본은 10편 정도 보고 있다. 감사한 일이다"고 말했다.

추자현은 중국에서 무명으로 시작해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국에서 온 백설공주라는 호칭을 얻고 있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이민지 oing@

노수람, 상습적 파격 노출 드레스 '눈둘곳 없네' 혜리 "소유, 내가 못가진 몸매 가졌다" 부러움폭발 지하철 샤워녀, 선 채로 줄줄 소변 보더니 태연히 생수샤워 '경악' 정다은 아나, 속옷노출 충격 방송사고 '브라끈 툭 풀리면서..' 19세 데뷔 女가수, 2년전 음란관계 영상 유출 '문란사생활 방송계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