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나영석PD "혹시나 한 최지우 출연, 놀랐다"

뉴스엔 입력 2014. 11. 28. 22:25 수정 2014. 11. 28. 2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최지우가 '삼시세끼'에 출연했다.

11월 28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 최지우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나영석PD는 과거 최지우와 '1박2일'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최지우는 도착하자마자 나영석PD에게 "오랜만이다"라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나영석PD는 "흔쾌히 오신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혹시나 하고 전화했는데 오신다고 해서"라며 최지우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나영석PD가 "괜찮으신거죠"라고 묻자 최지우는 "왜 그렇게 말하냐. 뭐가 있냐"며 호탕하게 웃었다. (사진=tvN '삼시세끼' 캡처)

이민지 oing@

日국민배우, 그룹잠자리 충격 스캔들 '적나라 사진 유출' 고준희, 속옷까지 다 보이는 역대급 파격노출[포토엔] 걸그룹 멤버 벗겨놓고 충격 가슴실험 '가슴 흔들어봐' 수치심 김태희, 콘돔 못찾는 남성에 충격발언 "처음이냐 나 안해" 레이싱모델 남궁은애 비키니 하의까지 벗을기세, 역대 최고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