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탐불리 결승골' 토트넘, 32강 합류..파르티잔 1-0 격파

2014. 11. 28. 0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허종호 기자] 토트넘(잉글랜드)이 파르티잔(세르비아)를 격파하고 32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토트넘은 28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C조 5차전 파르티잔과 홈경기서 1-0으로 승리를 거뒀다. 3승 2무(승점 11)를 기록한 토트넘은 3위 아스테라스 트리폴리스(그리스, 승점 5)와 승점 차를 6점으로 벌리며 최소 2위를 확보, 32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토트넘은 베식타스(터키, 승점 9)와 최종전에서 1위 여부를 결정짓는다.

토트넘은 파르티잔을 경기 내내 압박했다. 슈팅 횟수는 물론 유효 슈팅까지 토트넘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하지만 토트넘은 결정력 부족에 시달리며 좀처럼 리드를 잡지 못했다. 후반 4분에는 로베르토 솔다도의 슈팅이 골대에 맞고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집중력은 높았다. 솔다도의 슈팅을 도왔던 벤야민 스탐불리가 다시 달려들어 흘러나오는 공을 골대 안으로 밀어 넣었다.

토트넘은 스탐불리의 득점을 끝까지 지켜냈다. 토트넘은 골키퍼의 선방과 수비진의 활약 속에 파르티잔의 추격을 끝까지 막아내며 1-0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sportsher@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