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정성호, 나홀로 육아中 눈부상에 촬영중단 '심각'

뉴스엔 입력 2014. 11. 28. 00:15 수정 2014. 11. 28. 0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정성호가 눈부상으로 촬영중단 사태를 맞았다.

정성호는 11월27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이하 자기야)에서 눈 부상을 당해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에 갔다.

이날 정성호는 장모에게 살림 지적을 계속 했다. 이에 뿔난 장모는 결국 가출을 감행했다. 이에 정성호는 홀로 네 아이 육아를 떠맡게 됐다.

이때 아이가 정성호 눈을 손톱으로 찔렀고, 정성호는 순간 눈을 심하게 다쳐 당황했다.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 정성호는 홀로 병원에 갈 수 없는 상황이라 장모에게 음성메시지를 남겼다.

하지만 가출한 장모는 답이 없었고, 급기야 제작진은 심각한 상황에 촬영을 중단했다. 이에 정성호는 아이들을 제작진에게 맡긴 뒤 급히 병원으로 향했다.

한편 이날 '자기야'에는 24년차 사위 이만기-장모 최위득, 20년차 사위 남재현-장인 최윤탁-장모 이춘자, 5년차 사위 정성호-장모 오영숙, 이만기 아내 한숙희, 정성호 아내 경맑음, 결혼 4년차 황혜영(남편 김경록), 결혼 10년차 성대현, 결혼 4년차 노유민, 결혼 7년차 김일중이 출연했다.(사진=SBS '자기야'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레이싱모델 남궁은애 비키니 하의까지 벗을기세, 역대 최고수위 헬로비너스 유영 '위글위글' 19禁 댄스, 클라라 뺨치는 볼륨몸매 23살 女배우 전남친 "이별후 잠자리 계속, 왕가슴" 사진공개 충격 허윤미, 이렇게 예쁜데 충격 누드탈의 영상 '봉긋한 수박가슴' 민시아, 속옷도 안 입은채 가슴 보여주며 "찢어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