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원피스, 공식행사 패션 모아보니 '여왕의 우아함'

뉴스엔 2014. 11. 26.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원피스 패션이 이목을 끌고 있다.

김연아(24 올댓스포츠)는 11월25일 서울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4 고대 체육인의 날 및 자랑스러운 고대 체육인상 시상식에 참석해 경기 부문 상을 받았다.

김연아 수상 소식보다 더 눈길을 끈 것은 김연아의 원피스 패션이다. 김연아는 그 동안 공식 행사에 참여할 때마다 원피스를 즐겨 입었다. 피겨 여왕의 단정함과 우아함을 뽐낸 원피스 패션을 모아봤다.

먼저 김연아는 고대 체육인상 시상식에선 자주색 원피스를 선택했다. 허리를 끈으로 묶어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무릎 살짝 위로 올라오는 치마 길이가 단정함을 더했다.

지난 4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 기자회견에선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블랙 원피스를 입었다. 목과 어깨 부분이 화이트 컬러로 처리가 돼 우아함이 돋보였다.

그런가하면 지난 6월19일 '김연아와 제이에스티나가 함께하는 SUMMER NIGHT' 행사에선 화이트 원피스로 깔끔함을 더했다. 구멍이 숭숭 난 원피스를 선택, 단조로움을 막았다.

같은날 SK텔레콤 LTE-A 기자간담회에선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김연아는 앞트임이 돼 있는 원피스를 선택, 단정하면서도 과감한 느낌을 줬다.

한편 김연아 원피스 패션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원피스만 입고 행사 나오네. 볼때마다 예쁨" "김연아는 원피스도 예쁜 것들로 잘 입고 나옴" "김연아 원피스 어디 건지 아는 사람?" "김연아 원피스 사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사진=원피스 입은 김연아)

[뉴스엔 글 주미희 기자/사진 임세영 기자]

주미희 jmh0208@ / 임세영 seiyu@

레이싱모델A, 스태프가 가슴만지며 오일바르자 "진짜 싫어" 불쾌 티파니, 누드해변 사진 발칵 '충격 나체..탐스러운 가슴까지..' 女제자 수업중 육체관계, 남학생 무릎위 저질춤까지 시킨 '막장 교사' 日희대불륜녀, 불륜도 모자라 막장 사각관계까지 들통 '가지가지' '워킹걸' 클라라 노출도 패션? 핫팬츠에 가터벨트 파격 또 파격[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