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무어, 전남편 브루스윌리스 사이얻은 막내딸과 외출

뉴스엔 2014. 11. 25.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데미 무어가 딸과 함께 외출했다.

11월2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51)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데미 무어는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 힐즈에 있는 한 거리에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사이에서 얻은 막내 딸 탈룰라 윌리스와 함께 등장했다. 이날 두 사람은 사이좋게 대화를 하며 함께 산책해 눈길을 끌었다.

이 매체는 "탈룰라 윌리스가 마치 엄마의 영화 'G.I 제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삭발 머리를 했다"며 "두 사람은 다정하게 이야기하며 거리를 걸었다"고 전했다.

데미 무어는 이혼한 전 남편인 브루스 윌리스와의 사이에서 루머 윌리스, 스카우트 윌리스, 탈룰라 윌리스 등 세 딸을 뒀다.

한편 데미 무어는 지난 2005년 9월 애쉬튼 커처와 결혼한 이래 할리우드 잉꼬부부로 불렸지만 애쉬튼 커처의 외도 문제로 2011년 11월 별거를 시작했다. 이후 결별 2년여 만인 지난 해 11월 애쉬튼 커처와 법적으로 이혼했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비키니녀 정지은, 다벗고 손으로만 가린 역대 최고수위 사진공개 '화끈' 톱가수 "20대 후배 女가수 성적 능욕할거야" 미친 성희롱 가사 현직 女판사, 죄수와 감옥서 수차례 육체관계 파문 '욕구 못참고..' 혜리도 글래머였나? 애교에 가려진 의외 볼륨감[포토엔] 걸그룹 A 술자리 교태 홀린 톱스타들,문어발 데이트 경악[연예가뒷담화]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