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남친 김기리 불안하냐고? 믿는다" 애정과시(안녕하세요)

뉴스엔 2014. 11. 25. 0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보라가 공식연인 김기리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11월24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 200회 특집에서는 군대 간 남친을 기다려도 될지 고민이라는 23세 김미희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김 씨는 현재 군에 입대한 훈남 남친이 예쁘고 어린 여자한테 한 눈을 팔까봐 걱정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MC 이영자는 "김기리는 팬클럽도 있는데 신보라는 오죽하겠냐"며 신보라에게 "불안하지 않냐?"고 물었고 신보라는 "난 믿기 때문에"라고 망설임없이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영자는 이내 "뻥 치시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청춘들의 고민으로 꾸며진 200회 특집에는 임창정, 은지원, 화요비, 신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현직 女판사, 죄수와 감옥서 수차례 육체관계 파문 '욕구 못참고..' 혜리도 글래머였나? 애교에 가려진 의외 볼륨감[포토엔] 걸그룹 A 술자리 교태 홀린 톱스타들,문어발 데이트 경악[연예가뒷담화] 선정적 女아이돌 영상, 끈적한 흰색액체 먹방 "천박해" 비난 김태희, 성적 판타지 자극..속옷 보이게 다리까지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