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박주영, 연습경기서 환상 결승골.. '수비수 2명' 제치고 쾅

김우종 기자 2014. 11. 24.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박주영이 연습경기서 수비수 둘을 제친 후 환상적인 결승골을 터트렸다. /사진 및 GIF=알 샤밥 공식 유튜브 영상 캡쳐, 편집

박주영(29,알 샤밥)이 연습 경기서 수비수 두 명을 제치며 결승골을 터트렸다.

박주영은 24일(한국시각)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알 파이살리와의 연습경기에서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박주영의 결승골은 양 팀이 0-0으로 팽팽하던 후반 17분에 터졌다. 왼쪽에서 짧게 넘어온 패스를 문전에 있던 박주영이 침착하게 트래핑 하는 데 성공했다.

이어 박주영은 '빙글' 한 바퀴 돈 뒤 왼발로 슈팅을 쏘는 척하며 나머지 수비수를 가볍게 제쳤고, 통렬한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박주영은 올 여름 알 샤밥으로 팀을 옮긴 후 계속해서 경기 감각을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달 18일에는 알 힐랄과의 리그 7라운드에서 경기 종료 직전 극적인 결승골을 터트렸다. 또 10월 25일 파이살리와의 리그 8라운드에서는 결승골을 유도하는 파울을 얻어내며 팀의 3-1 승리에 힘을 보탰다.

최근 소속팀에서 꾸준히 출전한 박주영은 결국 슈틸리케 국가대표팀 감독의 부름을 받았다. 비록 이번 중동 A매치 2연전에서 박주영은 골을 넣지 못했다. 하지만 대표팀 내 스트라이커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현 상황에서 박주영의 부활은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박주영은 내달 1일 오전 열리는 알 타원과의 홈경기에서 시즌 2호골에 도전한다.

☞ < "박주영, 연습경기서 '수비수 2명' 제치고 환상 결승골 폭발!" 동영상(박주영 골 장면은 영상 2분 10초부터,출처 : 알 샤밥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 보기>

◆ "박주영, 연습경기서 '수비수 2명' 제치고 환상 결승골 폭발!" 동영상(박주영 골 장면은 영상 2분 10초부터, 출처 : 알 샤밥 공식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youtu.be/OZvm0t1cIpA

김우종 기자 woodybell@mt.co.kr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우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