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리그 5호골, 올시즌 11번째..분데스리가 득점 순위가?

2014. 11. 24. 0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의 손흥민이 리그 5호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독일 하노버의 HDI 아레나에서 열린 하노버96과의 리그 1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대 0으로 앞선 후반 13분 오른발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지난달 18일 슈투트가르트전에서 3,4호 골을 몰아친 이후 35일 만에 리그 5호 골을 터뜨렸다. 또한 챔피언스리그와 컵 대회 등을 합쳐 올 시즌 11번째 골을 기록했다.

레버쿠젠은 손흥민과 함께 키슬링, 벨라라비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하노버96에 3대 1로 완승을 거뒀다.

한편, 지난 10월 슈투트가르트전에서 멀티골을 터뜨린 이후 한 달 만에 리그 5호골을 만들어낸 손흥민. 그는 이 경기로 분데스리가 득점 순위 공동 7위로 올라섰다. 선두인 마리오 괴체(바이에른 뮌헨), 알렉산더 마이어(프랑크푸르트)와의 득점 차는 2골 차다.

손흥민 리그 5호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손흥민 리그 5호골, 자랑스럽다" "손흥민 5호골, 손흥민 계속 흥해라" "손흥민 리그5호골, 올 시즌 몇 골 넣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내막 알아보니…"'면허취소 1년' 노홍철, 경찰조사서 하는 말이 "친한 형이…"내년 여성인구 남성 첫 추월, 이유가?'K팝스타4' 이진아, 독특한 음색 '말하듯이 노래'…"심사대상 아닌 아티스트"울산 울주 언양읍성 보호구역 지정'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민국 "휘재삼촌 가지마 가지마"냄새로 주인을 암에서 구한 개 "종양있는 가슴, 발로 밀고 넘어뜨려…"강지영 일본 화보 "홀딱벗고?…초섹시"비스트, '12시 30분' 어나더버전 티저 공개…호기심 자극안녕하세요 초아, 민망(?) '고양이자세'…신동엽 '보기좋네요"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