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강혜정 "예물 하나없이 결혼 마음에 걸렸다" 고백

뉴스엔 2014. 11. 23.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혜정이 예물 하나없이 타블로와 결혼했다고 털어놨다.

11월 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결혼 5주년을 맞아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떠난 타블로 강혜정 부부와 이하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강혜정은 "부모님 부담 안주려고 예물 하나 없이 결혼했잖아. 그게 마음에 걸려 준비해본거야"라며 타블로에게 깜짝 선물을 건넸다.

강혜정의 선물을 풀어본 타블로는 웃음을 터뜨렸고 강혜정은 "그 때 내 심정을 이해하겠어?"라고 물었다. 알고보니 강혜정의 선물은 '대왕반지'였고 타블로 역시 결혼 전 강혜정에 프러포즈하며 이 대왕반지를 준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강혜정은 "제대로 된 반지 갖고와"라며 대왕반지로 타블로를 때렸다고.

이어 강혜정은 "보석 박혀있는 건 못해도 가장 힙합스러운 걸로 준비했다"며 타블로에게 진짜 선물인 커플 시계를 선물했다. 강혜정은 "난 아무것도 자기한테 못 해줬다"며 아쉬워하는 타블로에게 "제주도 여행 보내줬잖아. 나한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마워"라며 애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박아름 jamie@

클라라 파격노출, 볼륨몸매 고스란히 드러난 샤워장면 '아찔' 20대 여배우 스태프앞 치욕적 가슴 노출 '가리다가 되려 훌러덩' 신아영 아나, 충격 엉덩이 라인노출 '속옷까지 안 입었나'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무한도전' 차승원 극한알바 현장 공개 '이번엔 광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