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진짜 죽고싶을때 혼자 라면 먹었는데.."(SNL코리아)

뉴스엔 2014. 11. 23.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세윤이 '음주운전 자수사건'을 떠올리게 하는 발언을 했다.

호스트 이상민은 11월22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자수구찌쇼' 코너에서 이혼과 사업실패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상민의 솔직한 발언에 유세윤은 "나도 죽고 싶을 때가 있었다. 어느 날 라면을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 라면 먹다가 히죽히죽 거렸다. 순간 웃고 있다는 생각에 창피했다. '죽고 싶다는 놈이 라면 먹으면서 웃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앞서 유세윤은 음주 운전 후 직접 경찰서를 찾아가 자수했다. 자수를 하기 전 혼자 라면을 먹은 사실이 드러나 관심을 받았다.

이상민의 마음을 공감한 유세윤은 "나도 진짜 별 것 아닌 것에 계속 힘들어하고, 행복해한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사진=tvN 'SNL코리아'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20대 여배우 스태프앞 치욕적 가슴 노출 '가리다가 되려 훌러덩' 신아영 아나, 충격 엉덩이 라인노출 '속옷까지 안 입었나'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무한도전' 차승원 극한알바 현장 공개 '이번엔 광산?' 자살 여가수M 불륜 침실장면 담긴 영상 일파만파 '야구선수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