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까페 '설빙'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제작지원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2014. 11. 13.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한국식 디저트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코리안디저트까페 '설빙'이 오는 12일 첫 방송하는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를 제작지원한다. '피노키오'는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주연의 수목드라마로서 피노키오증후군이라는 가상의 증후군을 매개로 여주인공 박신혜(최인하역)가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고 진실을 말하면 딸꾹질이 멈춘다는 독특한 설정을 하여 남자주인공 이종석(최달포)과 얽히고 충돌하고 한편으로는 진실을 쫓는 사회부기자들의 모습을 재미있게 그려내는 SBS의 새 수목드라마이다. 피노키오는 또한 이필모, 강신일, 김광규, 변희봉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여 탄탄한 내용전개가 예상되고 무엇보다 박혜련이라는 유명 작가의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설빙'은 국내 코리안디저트까페의 선두주자답게 우리의 전통 식재료를 사용하여 창의적이고 대중적인 건강 디저트와 메뉴를 개발, 우리 전통의 맛을 살린 디저트 까페로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설빙'은 우리의 전통적인 재료인 인절미, 가래떡, 고구마등을 활용한 토스트, 설빙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11월 20일 기존 '생딸기설빙'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생딸기 설빙'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설빙'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 제작지원을 통해서 극중 설빙을 매개로한 주인공들의 로맨스와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국내 대표적인 코리안디저트까페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이와 함께 '설빙'을 찾는 모든 고객들께 건강한 메뉴를 제공하여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news8038@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