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붕어빵 파는 이색 디저트 카페 엔젤리쉬

2014. 11. 5.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비즈니스팀] 길거리에서 보던 붕어빵이 새로운 방식으로 재탄생 된 신 개념 디저트 붕어빵 카페가 생겨 화제가 되고 있다. 어른, 아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던 붕어빵을 겨울이 아닌 사계절 메뉴로 개발한 엔젤리쉬의 아이스크림붕어빵은 프랜차이즈 10년 이상의 연혁을 가진 일가브라더스의 3번째 브랜드로 아이스 붕어빵과 아이스크림 허니 샌드 등 붕어빵을 이용한 메뉴를 개발해 많은 이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으며 SBS생활경제 프로그램에도 방영된 업체이다.

엔젤리쉬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기존의 형식적인 카페에서 벗어나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색 데이트 장소로 꼽히고 있으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붕어빵에 팥, 슈크림 이외에 20가지의 맛을 더해 엔젤리쉬만의 독창적인 아이스크림 붕어빵을 선보여 맛과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엔젤리쉬 에서는 모든 메뉴를 제공함에 있어 완성도 또한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구매 및 재방문이 자연스럽게 뒤 따른다. 아이스크림 붕어빵이라는 아이템으로 테이크아웃 상품으로 인한 고 회전률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랜 외식 경영으로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해 요식업 관련 종사자들 사이에서 이미 큰 이슈가 되고 있다.이색적인 디저트카페 엔젤리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비즈니스팀 (online1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