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민호, 프로 선수 못지않은 수준급 스키 실력

김민정 2014. 11. 3.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아이더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2014년 겨울편 TV CF 촬영' 현장 미공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아이더 2014년 겨울편 TV CF는 이민호와 동료 모델들이 아이더 카라반을 타고 떠나는 겨울 여행을 밝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윈터 이즈 히어(Winter is here)'라는 콘셉트로 이민호와 동료 모델들이 눈싸움과 스키, 캠핑 등을 즐기며 겨울을 만끽하는 모습을 자유롭고 유쾌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색상 배색이 돋보이는 다운재킷을 입고 감성적인 눈빛을 보이며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는 한편 스텝들과 눈싸움을 즐기는 사진에서는 큰 눈덩이를 들고 익살스러운 미소를 짓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캐주얼한 어반 아웃도어룩을 입고 셀프 주유를 하는 사진에서는 서있기만 해도 화보를 찍는듯한 특급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레드 컬러의 다운재킷을 입고 스키를 즐기는 사진에서는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굴욕 없는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키 로프가 연결된 촬영 차량이 빠른 속도였음에도 안정적인 자세로 스키를 즐기는 등 프로 선수 못지않은 수준급 스키 실력을 선보여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민호의 겨울 여행 스토리와 아웃도어 패션을 감상할 수 있는 아이더 2014년 겨울편 TV CF는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