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강남, 통장 잔고 87만원 공개..적금 통장 개설 '눈길'

연예뉴스팀 기자 2014. 11. 1.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연예뉴스팀] '나 혼자 산다' 강남, 통장 잔고 87만원 공개…적금 통장 개설 '눈길'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강남이 은행에 방문해 통장잔고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은행을 찾은 강남은 한 달 만에 무려 87만6000원으로 확 불어난 통장 잔고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앞서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강남은 약 3000원 밖에 남지 않은 통장 잔액을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후 강남은 월급의 60% 이상 저금한다는 은행 직원의 조언을 듣고, 월 50만 원을 입금하는 적금 통장을 개설하며 "열심히 일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나 혼자 산다' 강남의 은행 방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강남, 내가 다 뿌듯하네" "나 혼자 산다 강남, 앞으로 방송에 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나 혼자 산다 강남, 성실한 청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넥센, 한국시리즈 진출…플레이오프 4차전서 LG 상대로 12-2 승리

팀쿡 커밍아웃, '동성애자로 살면서 남들에게 공감하는 법 알게 됐다" 고백

'망가져도 예쁘다' 모던파머 이하늬-미녀의탄생 한예슬 공통점은?

10월 수출액 518억 달러, 선박-컴퓨터-반도체 수출 호조

한국시리즈 삼성-넥센 1차전 예매, 1일 오후 2시부터 시작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