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퇴장, "당시 상황보니..분노의 발길질"

2014. 10. 31. 0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손흥민 퇴장 소식이 전해졌다.

레버쿠젠은 30일(한국시간) 독일 마그데부르트 MDCC아레나에서 열린 '2014-15 DFB 포칼컵 2라운드' FC 마그데부르크와의 경기에서 승부차기 끝에 5대4로 승리를 거두고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3라운드(16강)에 진출했다.

한편 이날 손흥민은 1대1로 맞선 후반 31분 상대 선수와 볼다툼을 하다가 공식경기 첫퇴장을 당했다.

마그데부르크 수비가 손흥민의 머리를 잡는 등 몸을 쓰자 심판은 상대 수비에게 파울을 줬다. 이 때 손흥민은 공을 차는 듯 오른발로 상대 선수의 다리를 걷어찼다.

이를 본 주심은 보복성 파울로 보고 손흥민에게 퇴장을 선언했다. 손흥민은 자신의 행동에 정당성 제스츄어를 취하며 경기 감독관에게 격하게 항의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손흥민 퇴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퇴장, 화날만해" "손흥민 퇴장, 안타깝네" "손흥민 퇴장, 주심 너무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신정환 12월 결혼, 12세 연하 미모의 여친…데이트 포착천이슬 성형 협찬 먹튀?…성형 비포애프터 비교해보니…'헬로 이방인' 레이, "나 성형했다"…쿨하게 고백팝핀현준 사과 "'협찬거지'의 변명"<롯데 월드타워 르포> 한국 최고층 건물 꼭대기에선 무슨 일이...손흥민 퇴장, "욱 해서 그만…분노의 발길질"日핼러윈데이는 전철 안에서?미란다 커, 한 뼘 비키니 입고 "청순 볼륨감"전자담배 관련 알아야할 10가지채연, 비키니입고 누워서…'숨 막히는 라인'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