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억울해" 손흥민, 퇴장 판정에 분노 폭발 '감독도 말려'

이재훈 2014. 10. 30.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퇴장

손흥민 퇴장

'순둥이' 손흥민(레버쿠젠)이 보복성 반칙으로 직접 레드카드를 받은 뒤 격하게 흥분하는 보기 드문 장면을 연출했다.

레버쿠젠은 30일(한국시간) 독일 마그데부르크에서 열린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2라운드에서 4부 리그팀 마그데부르크를 맞아 정규 시간 2-2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5-4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1-1로 맞선 후반 31분 상대 선수와 볼다툼을 하다 퇴장당했다.

상대 수비가 손흥민의 머리를 잡는 등 몸을 쓰자 심판은 상대 수비에게 반칙을 주며 레버쿠젠의 공격을 선언했다.

이 때 손흥민은 공을 차는 듯 오른 발을 휘둘러 상대 다리를 가격했고 상대는 바로 쓰러졌다.

주심은 눈앞에서 벌어진 일을 보복성 파울이라고 보고 곧바로 레드카드를 꺼내들었다.

하지만 손흥민은 '공을 차려고 했다'는 듯 자신의 행동이 정당했다는 주장을 펼쳤다.

억울함과 분노를 토로하던 손흥민은 그라운드를 빠져나오면서 경기 감독관에게도 격하게 항의했다. 감독이 말릴 정도였다.

손흥민이 공식 경기에서 레드카드를 받은 일은 이번이 처음이다. 경기 중 이처럼 흥분한 것도 처음인 듯 보인다.

손흥민의 퇴장 후 레버쿠젠은 10명이 싸우며 다행히 승부차기 끝에 7-6으로 이겼다. <스포츠조선닷컴, 영상=http://youtu.be/h0YW0EpsJPk, 손흥민 퇴장 2분25초부터>

손흥민 퇴장

강원래 "XX들을 해요" 신해철 애도 분위기 비판 "왜?"

신해철 별세 후 신대철, 수술 의사 얼굴-실명 공개 '논란'

반라 여성 기습 시위에 당황한 경찰 '몸개그 작렬'

'세계 최고 미녀' 2위 클라라 vs 1위 커린지 '볼륨 대결'

나나 한뼘 핫팬츠에 이국주 "이 계집애가, 팬티야 뭐야?"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