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차기 감독 "혼다, PK 없이 득점왕 경쟁 놀라워"

이재훈 입력 2014. 10. 26. 10:59 수정 2014. 10. 26.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FPBBNews = News1

필리포 인차기 밀란 감독이 팀 에이스로 우뚝 선 혼다 케이스케(28)를 극찬했다.

인차기 감독은 세리에A 8라운드 피오렌티나전을 앞둔 25일(이하 한국시각) 기자회견에서 혼다를 직접 언급하며 "혼다가 아주 잘해주고 있다. 난 그가 처음부터 팀에 보탬이 될 줄 알고 있었다"고 칭찬했다.

혼다는 올시즌 7경기 6골을 폭발시키며 카를로스 테베스(유벤투스), 카예혼(나폴리)와 함께 리그 득점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월 러시아를 탈출해 밀란 유니폼을 입은 첫 시즌 만해도 적응을 못하고 14경기 1골에 그치며 방출설이 나돌았지만 반년 만에 극적 반전을 일궜다.

인차기 감독은 "혼다에 대해 만족하고 있다. 그는 경기에서 자신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확실하게 알고 있는 지능형 선수"라고 소개했다.

인차기 감족은 혼다가 득점왕 경쟁을 펼치는 데 대해선 의외였다는 듯 "페널티킥을 한번도 얻지 않는 혼다가 득점왕 레이스에 가담한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말했다.

밀란과 피오렌티나 전은 27일 새벽 4시45분 밀란의 홈인 산시로에서 열린다.

지난주 베로나 전에서 2골을 터뜨린 혼다는 이번에도 선발로 출전해 페르난도 토레스, 스테판 엘 샤라위와 함께 공격을 이끌며 연속골에 도전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슈퍼카에서 성관계 제안에 2명만 거절 '충격'

성현아, 사업가와 세 차례 성관계? "나는 무죄"

이영돈PD "살해위협으로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

르네젤위거, 믿기 힘든 '충격 역변' 성형 부작용

딸 구덩이로 밀며 직접 투석형으로 살해 '충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애플 '아이패드 미니(32GB)', '100대' 한정 '1+1' 특가행사 실시~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