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선제골'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에드 1-0 리드(엘클라시코)

뉴스엔 2014. 10. 26. 0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진우 기자]

네이마르가 선제골을 넣었다.

바르셀로나는 10월 26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2014-20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에서 네이마르 선제골에 힘입어 1-0 리드를 잡았다.

이날 바르셀로나는 골키퍼에 브라보, 수비진에 알베스, 피케, 마스체라노, 마티유가 나섰고 부스케츠, 사비, 이니에스타가 중원을 이뤘다. 공격진에는 메시, 수아레스, 네이마르가 첫 선을 보였다.

이에 맞서는 레알 마드리드는 골문에 카시야스, 수비진에 카르바할, 라모스, 페페, 마르셀루가 나섰고 미드필더진에 모드리치, 크로스가 나섰다. 이어 하메스와 이스코가 측면에 포진했고 벤제마와 호날두가 투톱을 이뤘다.

전반 3분만에 바르셀로나는 선제골을 기록했다. 네이마르는 단독 돌파에 이은 오른발 슈팅으로 레알 골망을 가르며 1-0 리드를 잡았다.

한편 레알과 바르셀로나가 벌이는 엘 클라시코는 KBS N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 된다. (사진=네이마르)

박진우 fast87@

[사진 ⓒ GettyImages/멀티비츠]▶ 알몸 거리활보女 '속옷 못입은 나체로 전봇대 수갑채워져..' 영상 봤더니 슈퍼스타K6 서태지 등장 어떻게 이뤄졌나? "경연자 모르도록.." 비스트 윤두준 "'가슴본다' 발언, 후회 안해" (연중) 유명여배우, 남친과 차안에서 충격 음란행위 '체포' 생방송 대형사고, 옷 훌러덩 가슴공개 식겁 '수치심에 민망자세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