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템플스테이 체험, 좌충우돌 '꾸러기 동자승'.. 송일국 "여기가 극락"

정유나 2014. 10. 24. 2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삼둥이 템플스테이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조용하던 사찰을 들썩이게 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9회에서는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가 방송된다. 이중 송일국과 삼둥이는 좌충우돌 템플 스테이 체험에 나선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송일국의 행복한 미소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험난한 삼둥이 육아로 연일 땀 뻘뻘 흘리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 송일국이 그간의 피로를 한 번에 날리 듯, 환한 '부처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기기묘묘한 표정의 대한-민국-만세. 당장이라도 장난기에 시동을 건 듯한 민국이와 만세, 그리고 국 그릇을 통째로 들고 '원샷 발우공양'을 연상케 하는 대한이까지 승복을 입은 모습까지 개구쟁이인 삼둥이의 모습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슈퍼맨' 측에 따르면 산속을 들썩이게 만든 삼둥이의 템플스테이는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템플스테이가 시작되기 무섭게 삼단 분리에 나선 대한, 민국, 만세는 호랑이 여 스님 손에 쥐어 있는 공포의 죽비에도 굴하지 않아 스님들을 당혹시켰다. 이어 여 스님의 구령에 맞춰, 동서남북 각각 다른 방향으로 절을 하는 오합지졸 '꾸러기 동자승'들의 모습으로 스님들의 진땀을 뺐다.

그야말로 스님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한시도 조용할 새 없는 삼둥이의 모습에 송일국은 "저희 아이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렇지만 저는 극락에 온 거 같아요"라며 함박웃음을 지으며 템플스테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

삼둥이 템플스테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삼둥이 템플스테이, 너무 기대된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사진만 봐도 귀엽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진짜 깜찍하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어서 방송으로 보고싶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귀요미 매력 폭발", "삼둥이 템플스테이, 예사롭지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슈퍼카에서 성관계 제안에 2명만 거절 '충격'

성현아, 사업가와 세 차례 성관계? "나는 무죄"

이영돈PD "살해위협으로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

르네젤위거, 믿기 힘든 '충격 역변' 성형 부작용

딸 구덩이로 밀며 직접 투석형으로 살해 '충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애플 '아이패드 미니(32GB)', '100대' 한정 '1+1' 특가행사 실시~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