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침> 경제 (신세계백화점 개점 84주년 기념식 개최)

2014. 10. 24.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개점 84주년 기념식 개최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24일 서울 회현동 본점에서 협력사 대표, 임직원들과 함께 개점 8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 장재영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지금은 강남점 증축, 센텀 B부지 개발, 김해, 동대구, 울산 등 대형 프로젝트의 성공을 판가름할 중요한 시기"라며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 달라"고 강조했다.

장 대표는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출발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협력사의 도움과 고객의 성원, 임직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업의 본질을 추구하는 조직문화 ▲ 콘텐츠 혁신을 통한 신세계 브랜드 가치 제고 ▲ 성공적인 미래 견인을 위한 내실경영 ▲ 소통·배려·상생의 기업문화 실현을 당부했다.

한편, 기념식에선 광주요, JNG코리아, 스타럭스 등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해 신세계백화점이 시상하는 책임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kind3@yna.co.kr

공용 인터넷선 톱으로 자른 '엽기' 한의사 징역형
새벽에 든 도둑 때려 뇌사시킨 20대…과잉방위 논란
지적장애 자매, 성폭행당해 임신…"집에서도 학대"
"교육과정평가원, 파스타집 한곳서 8억 결제"
아이폰 예약 몰려 접속지연…KT "30분만에 마감"

▶ 이슈에 투표하고 토론하기 '궁금한배틀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