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혜, 허벅지 다드러낸 과감 노출화보[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4. 10. 23. 13:57 수정 2014. 10. 23.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인혜가 과감한 노출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에스콰이어 측은 10월23일 최근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레드 카펫의 여왕에서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오인혜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오인혜는 빙산의 일부에 불과했다. 화보를 위한 카메라 앞에서도 역시 새로웠다. 운동으로 다져진 복근과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사뭇 달랐다.

오인혜는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부산국제영화제 이후 오랫동안 따라다닌 오해에 대해 이야기, 연기를 거듭하며 느낀 그녀만의 나아갈 길 그리고 앞으로 보여주고 싶은 모습에 대해 얘기했다.

화보와 인터뷰를 맡은 최태형 에디터는 "화려한 모습보다 연기에 대한 고민이 많은 그녀의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을 담당한 포토그래퍼 김태선은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 더 큰 매력이 드러나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오인혜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1월 호에서 볼 수 있다.(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日 희대불륜녀, 신혼집 침실서 나뒹굴더니..'남편 눈앞 발각' '민망한 그녀의 휴가' 쩍벌자세에 엉덩이 훌렁 노출까지 '경악' 안젤라, 속옷내려 가슴노출 '하도벗어 성희롱까지' '목욕女 몸 구석구석 훑고 스트립쇼' 5인조밴드 여성 비하 충격영상 톱여가수, 충격 누드사진 공개 '속옷도 안입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